Home
게시판
스터디
자료
참여
로그인
가입
Q&A
LLM 위키 만들 때 PC랑 모바일 동기화 방법 질문드립니다.
바질무빙
05.17
조회 31
맥북이랑 아이폰, 윈도우 PC 쓰고 있는데요.. LLM 위키 만들 때 PC랑 모바일 동기화 방법 질문드립니다.
댓글 1
코리얼티
05.17
아이폰 쓰면 working copy 추천이요. 깃 연동이 바로 잘 안되서..
로그인
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